GS프레시몰, '신석식품 110% 환불' 전략...업계 최고 수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이 ‘신선식품 110% 환불’ 서비스(이하 110% 환불)를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110% 환불은 고객이 구매한 신선식품이 신선하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 실제 구매 가격의 10%를 얹어 환불해주는 서비스다. 구매 가격의 100%는 고객이 사용한 결제 수단으로 환불하고 추가 10%는 GS프레시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더팝 리워즈’로 지급해 총 110%를 돌려주는 방식인 것. 구매 가격의 110%를 돌려 주는 것은 업계 최고 수준의 보상 규모다. 110% 환불 대상 상품은 GS프레시몰이 자체 신선식품 브랜드로 운영하는 ‘신선특별시’ 과일, 채소 전 상품이다. 신선특별시 신선식품은 GS프레시몰이 엄선한 지정 농장에서 수확돼 품질 관리 전문가의 까다로운 검품 절차를 통과한 상품이다. 초신선?고당도를 자랑하며 산지부터 고객 전달 시까지 전 과정 콜드 체인 시스템이 적용돼 균일한 품질이 유지되는 점 또한 특장점으로 꼽힌다. 110% 환불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상품 배송일 기준 2일내 GS프레시몰 마이페이지 내에서 ‘신선특별시 환불’ 메뉴에 해당 상품 사진을 올린 후 간편하게 환불을 신청할 수 있다. GS프레시몰은 상품 상세 페이지 등에 ‘110% 환불’을 명확히 표기하는 방식으로 고객이 대상 상품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했으며,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돕고자 환불이 필요한 상품 이미지와 설명 등이 포함된 상세 안내 자료를 제공한다. GS프레시몰이 ‘110% 환불’이라는 초강수 전략을 추진한 것은 신선식품 품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이 투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110% 환불’을 통해 신선식품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구축하는 동시에 우수한 신선식품 품질 경쟁력을 자연스럽게 부각시켜 온라인 장보기 고객의 유입을 활성화 하겠다는 GS프레시몰의 전략적 판단인 것이다. 김지연 GS리테일 디지털커머스 BU CX팀 팀장은 “GS프레시몰의 신선식품은 직접 보고 고르지 않아도 믿고 구매할 수 있다는 고객과의 신뢰를 다시 한번 제고하고자 신선식품 110% 환불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며 ”우수한 상품, 차별화 서비스를 지속 강화하며 GS프레시몰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는데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LOGIBRIDGE

logo
LOG IN 로그인
  • 뉴스레터
    • 콘텐츠
      • 인터뷰
      • 뉴스모음
      • 보도자료
    • 전문가찾기
      • 물류기업검색
        • 자료나눔
          • 지식나눔
            • B2B 멤버십 안내
              • 뉴스레터
                • 콘텐츠
                  • 인터뷰
                  • 뉴스모음
                  • 보도자료
                • 전문가찾기
                  • 물류기업검색
                    • 자료나눔
                      • 지식나눔
                        • B2B 멤버십 안내

                          LOGIBRIDGE

                          logo
                          Search 검색
                          Log In 로그인
                          Cart 장바구니

                          LOGIBRIDGE

                          logo
                          • 뉴스레터
                            • 콘텐츠
                              • 인터뷰
                              • 뉴스모음
                              • 보도자료
                            • 전문가찾기
                              • 물류기업검색
                                • 자료나눔
                                  • 지식나눔
                                    • B2B 멤버십 안내

                                      LOGIBRIDGE

                                      logo
                                      Search 검색
                                      Log In 로그인
                                      Cart 장바구니

                                      LOGIBRIDGE

                                      logo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플러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사업자정보확인

                                      상호: 로지브리지 | 대표: 김동민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동민 | 전화: 070-8286-1403 | 이메일: pr@logibridge.kr

                                      주소: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63-8 삼창프라자 1547호 | 사업자등록번호: 832-06-01392 | 통신판매: 2021-서울마포-3646호 | 호스팅제공자: (주)식스샵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