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글로비스가, 글로벌 물류 브랜드 21위에 올랐습니다. 8월 26일, 브랜드 파이낸스 보고서에서, 4조1800억 원(30억 달러) 가치를 인정받았죠. 국내 물류기업 중 유일한 상위 25위로, 브랜드 가치는 전년 대비 81% 상승했습니다. 이는 글로벌 최고 성장률입니다. 친환경 공급망과,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이 성장 요인으로 꼽혔습니다. 2045년 탄소중립 목표도 주목받았죠. 관계자는, 지속가능경영으로, 경쟁력과 미래 가치를 높이겠다고 밝혔습니다. 글로벌 물류 위상 강화가 기대됩니다. #현대글로비스 #글로벌물류 #브랜드파이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