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택배가, 고객 포털을 전면 개편했습니다. 6월 11일,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으로, 설계된 포털을 공개했습니다. 실시간 물류 지원으로, 고객의 업무 효율과 소통이 향상됩니다. 새 포털은, 모바일에서도 최적화돼, 현장 확인이 편리합니다. 배송 관리 대시보드는, 배송 상태와 출고 현황을, 한눈에 보여줍니다. VOC 접수와, KPI 리포트도 실시간 제공됩니다. 캘린더 기능은, 배송 일정과 휴무일을 연동합니다. 정산 내역과, 물동량 통계도 확인 가능합니다. 실무자는 배송 조회와 반품 신청을, 관리자는 데이터 분석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려택배는, 포털이 고객의 물류 파트너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디지털 접점을 지속 확대하며,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고려택배 #고객포털 #물류관리